AWS Support
AWS는 문제를 해결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AWS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4가지 Support 플랜을 제공합니다.
- Basic
- Developer
- Business
- Enterprise On-Ramp
- Enterprise
Basic Support
- Basic Support는 모든 AWS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
- 이 플랜에는 백서, 설명서 및 지원 커뮤니티에 대한 액세스가 포함
- 제한된 AWS Trusted Advisor 검사에 액세스할 수 있다.
- AWS Personal Health Dashboard를 사용할 수 있다.
Developer Support
- 모범 사례 지침
- 클라이언트 측 진단 도구
- AWS 제품, 기능 및 서비스를 함께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으로 구성된 빌딩 블록 아키텍처 지원
Business Support
- 특정 요구 사항을 가장 잘 지원할 수 있는 AWS 제품, 기능 및 서비스를 식별하기 위한 사용 사례 지침
- 모든 AWS Trusted Advisor 검사
- 일반적인 운영 체제 및 애플리케이션 스택 구성 요소와 같은 서드 파티 소프트웨어에 대한 제한된 지원
Enterprise On-Ramp Support
- 사전 예방적 지침을 제공하고 프로그램 및 AWS 전문가에 대한 액세스를 조율하는 Technical Account Manager 풀
- 비용 최적화 워크숍(연 1회)
- 결제 및 계정 지원을 위한 컨시어지 지원 팀
- Trusted Advisor 및 Health API/Dashboard를 통해 비용 및 성능을 모니터링하는 도구
Enterprise On-Ramp Support 플랜은 Technical Account Manager 풀을 통해 제공되는 특정 사전 예방적 지원 서비스 세트에 대한 액세스도 제공
Enterprise Support
- 사전 예방적 지침을 제공하고 프로그램 및 AWS 전문가에 대한 액세스를 조율하는 전담 Technical Account Manager
- 결제 및 계정 지원을 위한 컨시어지 지원 팀
- 운영 검토 및 상태 모니터링 도구
- 혁신 추진을 위한 교육 및 게임 데이
- Trusted Advisor 및 Health API/Dashboard를 통해 비용 및 성능을 모니터링하는 도구
기술 지원 관리자(TAM)
TAM은 AWS 측 주 연락 창구입니다. 회사가 Enterprise Support 또는 Enterprise On-Ramp를 구독하는 경우 TAM은 전체 AWS 서비스에 걸쳐 클라우드 여정에 대한 교육, 역량 강화, 개선을 제공
'AW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Cloud Adoption Framework의 6가지 주요 관점 (2) | 2024.10.21 |
---|---|
AWS Marketplace (0) | 2024.10.21 |
AWS Cost Explorer (0) | 2024.10.21 |
AWS Budgets (0) | 2024.10.21 |
통합 결제 (3) | 2024.10.21 |